UPDATED. 2019-02-21 10:07 (목)
블랙핑크(BlackPink), 그래미 아티스트 쇼케이스 무대로 미국 데뷔 첫 무대
블랙핑크(BlackPink), 그래미 아티스트 쇼케이스 무대로 미국 데뷔 첫 무대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9.02.0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가 유니버설뮤직그룹(UMG)의 산하 레이블 ‘인터스코프’를 대표해 2019 유니버설뮤직그룹 그래미 아티스트 쇼케이스 무대에 오른다.

8일(현지 시간) 미국 빌보드는 “블랙핑크가 9일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유니버설뮤직그룹 그래미 아티스트 쇼케이스’에서 미국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 / 빌보드
블랙핑크 / 빌보드

블랙핑크는 유니버설뮤직그룹의 산하 레이블 ‘인터스코프’를 대표해 이날 릴 베이비(Lil Baby), 그레타 반 플릿(Greta Van Fleet) 등 내로라하는 유명 뮤지션들과 한 무대에 오른다.

이어 빌보드는 “블랙핑크가 ‘굿모닝 아메리카’와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출연하기 앞서 이번 쇼케이스에서 미국 첫 데뷔 무대를 가짐으로써 서서히 예열에 들어갈 것”이라며 블랙핑크의 미국 프로모션에 대해 주목하는 한편,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이 그룹이 4월에는 '코첼라'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라며 블랙핑크의 글로벌 인기를 조명했다.

블랙핑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블랙핑크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블랙핑크가 퍼포먼스를 선보일 유니버설뮤직그룹의 그래미 아티스트 쇼케이스는 매년 미국의 대표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즈’가 열리기 전 주간에 개최된다. 또한 유니버설뮤직그룹의 회장인 루시안 그레인지(Lucian Grainge)를 비롯 다양한 음악계 거물들이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매년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샘 스미스(Sam Smith), 위켄드(The Weeknd), 데미 로바토(Demi Lovato), 미고스(Migos), 레이 스레머드(Rae Sremmurd) 등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인기 뮤지션들이 이 쇼케이스에서 공연을 펼쳤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유명 아티스트들이 거쳐간 이 쇼케이스에서 ‘미국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일 블랙핑크가 과연 어떤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