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4 09:49 (수)
블랙핑크(BLACKPINK) 리사, 시크한 눈빛으로 뽐낸 섹시함…‘춘리 생각나는 비주얼’
블랙핑크(BLACKPINK) 리사, 시크한 눈빛으로 뽐낸 섹시함…‘춘리 생각나는 비주얼’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5.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BLACKPINK) 리사의 일상에 이목이 집중됐다.

리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머리를 양쪽으로 올려 묶고 시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춘리가 생각나는 매력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 “아 머리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완벽...♥” 등의 반응을 보였다.

블랙핑크(BLACKPINK) 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BLACKPINK) 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BLACKPINK) 리사는 1997년생으로 올해 23세다. 그는 오지지널 태국 태생이다.

블랙핑크는 최근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로 컴백했다.

‘킬 디스 러브’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전 세계 최단 기록인 2일 14시간 만에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1억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블랙핑크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난달 17일부터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에 나서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그들은 18일 암스테르담을 시작으로 호주까지 이르는 유럽 투어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항상 새로운 매력을 뽐냈던 블랙핑크가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