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5 15:18 (화)
‘맥심 모델’ 김우현, 귀여움 뿜뿜하는 비키니 사진 눈길…“화장 안 할수록 매력적인 호양이”
‘맥심 모델’ 김우현, 귀여움 뿜뿜하는 비키니 사진 눈길…“화장 안 할수록 매력적인 호양이”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6.1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김우현이 오랜만에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우현은 지난달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빙구앞머리ㅠ ㅠㅋ 란제리연구소에서 내가입는 비키니 소개했을때 최애템!ㅋ”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현은 야외 수영장서 비키니와 구명조끼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이전의 섹시한 모습과는 달리 귀여움이 묻어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우현 인스타그램
김우현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최고!”, “화장 덜한게 더 이쁘네요”, “존재만으로도 아름다운 호양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2년생으로 만 27세가 되는 김우현은 2016년경 한 브랜드의 청바지 화보로 인해 유명세를 탔다. 2017년부터는 ‘호양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구독자는 19,037명이며, 게임 및 브이로그를 주 콘텐츠로 삼고 있다.

주로 플레이하는 게임으로는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이 있고, 최근에는 베트남 여행기 브이로그가 올라왔다.

그는 2018년 맥심 7월호 표지모델을 맡았으며, 2018년 맥심 커버걸 세계대회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후에도 B컷 화보가 발매되기도 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23일에는 서울에서, 30일에는 도쿄서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북극여우와 닮은꼴로도 언급되는 그는 현재 ‘란제리 연구소’에 출연하고 있으며, CJ오쇼핑서 쇼호스트로서 활동하기도 한다.

더불어 지난달 4일에는 ‘걸즈컬렉션’서 디자이너로 데뷔하기도 해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어진 17일에는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서 시구를 하며 주목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