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9 05:48 (월)
동원F&B,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 출시
동원F&B,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 출시
  • 엠데일리(Mdaily)
  • 승인 2018.06.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 출시
[엠데일리(Mdaily)] 동원F&B가 엄선한 재료에 맛과 영양까지 더한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을 출시했다.

김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밥 반찬이다. 밥 투정을 부리는 아이들도 밥에 김을 싸서 주면 한 그릇을 뚝딱 비워낸다. 하지만 아이에게 먹이는 음식인 만큼, 김을 고를 때 원초의 원산지는 어디인지 영양은 풍부한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은 원재료의 안전성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제품이어서 아이들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양반 아이맛있는김’ 도시락김은 원초 명장이 엄선한 토종 원초로 만든 김에 DHA와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을 더하고, 나트륨 함량이 낮은 황토가마소금을 사용했다. ‘양반 아이맛있는김’ 김자반은 청정바다에서 수확한 유기농 돌김에 땅콩, 호두 등 견과류 분말로 고소함을 더해 아이가 밥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동원F&B는 국내 대표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과 협업을 통해, ‘양반 아이맛있는김’ 포장에 ‘콩순이’ 캐릭터를 넣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콩순이’는 최근 절찬리에 방영중인 유아 교육용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로,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동원F&B는 영실업과 함께 ‘양반 아이맛있는김’ 출시를 기념해 ‘콩순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SNS 경품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콩순이’ 뮤지컬 티켓, ‘콩순이’ 완구세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개인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는 최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하면서도 맛과 영양이 풍부한 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1등 김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여 김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반 아이맛있는김’의 가격은 도시락김 2980원, 김자반 24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